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FAQ
이름 Amy 이메일

<앨라일일투어>


Q. 투어 당일 날 현지에서 가이드분께 현금으로 투어금액 지불해도 되나요?

A. 모든 투어는 미리 결제를 해주셔야 예약이 진행됩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미리 결제가 어려울시, 예약 담당자에게 현지지불 문의해주세요.


Q. 호텔 체크아웃 하는 날 투어에 참여하는데, 투어 차량에 캐리어를 싣고 탑승할 수 있나요?

A. 당일 투어차량, 참여인원 수에 따라 가능여부가 달라집니다

투어 출발 1-2일전 예약담당자에게 문의주시면 확인해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또는 시드니 시티 짐 보관 장소 정보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http://cafe.naver.com/ellahoju/121033


Q. 예약완료되서 바우처를 받았는데 바우처는 꼭 출력해야 되나요?

A. 앨라 일일투어(블루마운틴, 포트스테판, 헌터밸리 등..)는 모바일로 바우처 보여주셔도 무방합니다.

, 어트랙션 입장권(타롱가주, 시드니타워, 아쿠아리움 등)은 꼭 바우처를 출력해서 이용해야 되니 

참고해주세요. 현지에서 프린트가 어려울 시 묵으시는 호텔에 문의해보시거나

시드니 시티에서 프린트 할 수 있는 곳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cafe.naver.com/ellahoju/120973


Q. 비가 와도 투어 진행하나요?

A. 투어진행에 지장이 있을 정도로 날씨가 너무 안 좋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비가 오는 날에도 투어 정상적으로 진행합니다.


Q. 모리셋+트리탑 투어, 포트스테판+쿼드바이크 등의 투어는 최소출발인원이 있던데, 출발확정날짜 확인 가능한가요?

A. 앨라호주 네이버 카페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투어별 출발확정날짜 또는 모객된 날짜 확인 가능합니다.

http://cafe.naver.com/ellahoju/124436

 



<예약 및 결제>


Q. 금액은 미국달러 기준인가요 호주달러 기준인가요?

A. 모든 투어 및 입장권 상품은 호주달러 기준입니다.(뉴질랜드 상품 포함)


Q. 상품을 예약하고 싶은데 예약과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앨라호주카페 [여행상품예약문의], [여행일정상담]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거나

앨라호주 홈페이지(ellahoju.com)에서 예약신청을 해주시면

담당자가 예약가능여부확인 후, 예약 및 결제안내를 메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결제는 한국계좌(KEB 고시 환율 1현찰   기준), 호주계좌로 입금 또는 카드결제(2.5% 수수료 부과) 가능합니다.


*NAB Bank 계좌번호

Account Name: Travel Center Group Pty Ltd  
BSB: 082 024  
Account No: 81 407 1027

 

Q. 예약안내메일을 받았는데 결제는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A. 결제는 정해진 기한은 없지만, 실시간으로 예약가능여부를 확인해서 안내해드리는 점을 고려해 

예약확정을 위해서는 빠른 결제를 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결제가 완료된 후 예약이 진행, 확정되기 때문에

결제가 늦어지면 예약가능여부가 달라질 수도 있으니, 꼭 담당자에게 결제 전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Q. 입금 후 입금확인증을 보내라고 하는데 입금증이 뭔가요? 꼭 보내야 하나요?

A. 계좌이체를 하신 후 입금이 확인 가능한 화면을 캡쳐, 또는 사진을 찍어서 앨라호주 카톡 또는 예약담당자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한국계좌입금은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나, 입금확인증을 보내주시면 좀더 신속하게 

예약을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호주계좌는 한국과 달리 입금확인하기까지 최소 3-4일이 소요되므로 

입금확인증을 꼭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Q. 주말에 예약신청을 했는데, 언제 연락받을 수 있을까요?

A. 앨라호주 업무시간은 호주사무실: 9-18(시드니시간기준), 한국사무실: 9-18(한국시간기준) 입니다

주말에 카페, 홈페이지로 문의하신 예약은 월요일 오전 9시 이후에 담당자가 확인해서 메일로 안내해드립니다.

 

 

 

<환불 및 변경>


Q. 날씨 때문에 투어가 취소됐는데 환불이 가능할까요?

A. 날씨 문제로 현지 투어업체에서 투어진행이 어렵다고 판단, 투어를 취소할 경우에는 

다른 가능한 날짜로 변경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ex. 스카이다이빙)

날씨로 인해 투어가 취소된 경우, 예약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Q. 갑자기 사정이 생겼는데 날짜 변경 및 환불이 가능할까요?

A. 할인티켓, 입장권 같은 경우는 예약완료 후 변경,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투어 날짜변경은 변경 원하는 날짜에 좌석이 있을 경우, 1회에 한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투어 출발일 기준 1주일 이내로 알려주세요).

환불 규정은 각 투어마다 다르니, 예약담당자분께 메일 보내주시면, 환불 가능여부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