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자주 묻는 질문 FAQ
이름 Amy 이메일

Q. 주말에 예약신청을 했는데, 언제 연락받을 수 있을까요? 

A. 앨라호주 업무시간은 영업일(주말, 공휴일 제외) 10:00~18:00 입니다. (시드니시간) 

주말 예약은 다음 영업일에 담당자가 확인 후 순차적으로 연락드립니다.   


Q. 즉시확정 상품은 바로사용이 가능한가요?

A. 업무시간 외에도 즉시확정 티켓/입장권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예약신청 후 카드결제를 완료하시면 바우처 바로 인쇄가능합니다. 결제 완료 페이지 하단에서 '바우처 인쇄' 버튼을 클릭해 프린트하셔서 사용해주세요

모바일에서는 인쇄가 불가하니, PC -> 마이페이지 -> 예약번호 클릭 -> 하단 '바우처 인쇄' 버튼을 이용해주세요


Q. 금액은 미국달러 기준인가요 호주달러 기준인가요?

A. 모든 투어 및 입장권 상품은 호주달러 기준입니다.(뉴질랜드 상품 포함)


Q. 상품을 예약하고 싶은데 예약과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앨라호주 홈페이지(ellahoju.com)에서 예약신청을 해주시면담당자가 예약가능여부확인 후예약 및 결제안내를 메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①호주계좌: 컨펌 화면을 캡처 해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바로 예약 진행이 가능합니다.

• Bank: NAB

• ACC Name: EL Global 

• BSB: 082024

• ACC: 814071027


한국계좌: 하나은행 고시 환율 1회, 현찰 살 때 기준(소수점 반올림)

입금 후 송금 확인증 보내 주시면 확인 후 바로 예약 진행이 가능합니다. 

• 신한 / 110-229-144883 / 이은아

   

카드 결제: 2.5% 수수료 발생합니다. (VISA, MASTER)

• 카드 번호, 만료 일자, 카드 소유주 영문 성함을 메일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 마이페이지 > 예약번호 클릭하시면 홈페이지에서 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Q. 예약안내메일을 받았는데 결제는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A. 결제기한은 없으나, 실시간으로 예약가능여부를 확인해서 안내드리는 점을 고려해 빠른 결제를 추천드립니다. 결제가 완료 된 후 예약이 진행되며 결제가 늦어지면 예약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입금 후 입금확인증을 보내라고 하는데 입금증이 뭔가요? 

A. 계좌이체 후 입금 확인이 가능한 화면을 캡처해서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특히 호주계좌는 한국과 달리 입금 확인에 2~3일이 소요되므로 꼭 보내주세요. 


Q. 날씨 때문에 투어가 취소됐는데 환불이 가능할까요? 

A. 날씨로 현지 투어업체에서 투어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 투어를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 또는 다른 날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날씨로 투어가 취소된 경우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 갑자기 사정이 생겼는데 날짜 변경이나 환불이 가능할까요? 

A. 티켓, 입장권은 예약완료 후 변경,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투어 날짜 변경은 원하는 날짜에 좌석이 있을 경우 1회에 한해 가능합니다. (상품마다 규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환불규정은 투어마다 다르니,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Q. 호주에 와서 유심 변경 예정이에요. 상관 없나요?

예약시에는 한국 핸드폰번호이지만, 호주에서 유심을 변경해서 연락처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꼭! 앨라호주에 말씀해주세요. 

투어회사에 해당 번호를 업데이트 해드립니다. 앨라호주에 알려주지 않으시면 직접 투어회사에 연락해서 번호를 업데이트 하셔도 됩니다.



 근무시간
AM 10:00 ~ PM 6:00 (시드니 시간, 주말/공휴일 휴무)
 호주 본사
+61)02-9427-0050
 한국 지사
+82)02-6954-0051


#호주여행은앨라호주

전화: +61) 02-9427-0050

메일: info@elglobal.com.au